마스크 대형 스마크 클린 국산 마스크 황사 방역 마스크 숨쉬기...

Category: life

목차

KF94 칠성판 많이들 사용하시지요?! 참말 다양한 마스크가 시중에 엄청 나와있어 몇 개를 사용해 보았는데 마스크에 따라 숨쉬기가 너무 힘들기도 하고 마스크의 특유의 약품 냄세때문에 연장 쓰고 있는 시간 곤욕이기도 하고 수모 마스크는 한없이 얇아 이걸 써도 무슨 소용이 있나 쉽기도 하고. 하여튼 다들 각각의 방역 마스크에 관련된 다양한 시행착오를 격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이거 저것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한국이 마스크를 많이 매상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노상 만들어서 국산 마스크를 기필코 사용하게 되더군요. 개인적으로 최악은 중국에선 만든 마스크였습니다. T.T

스마트 클린 KF94 마스크는 제가 사용했던 마스크중 만족도가 높았던 마스크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 지도자 무지 팔리는 일회용 마스크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일단 황사방역 마스크이고요 국중 해만 제품입니다. 4중 체계 레이어로 촘촘하게 되어 있다고 하니 황사의 미세 먼지라던지 바이러스가 뚫고 들어오기 힘들겠지요. 마스크를 사용하는 가군 큰 이유는 바이러스 입자가 코와 입으로 들어오는것을 막기 위한것이잖아요. 패션도 트렌드도 아닌 방역을 위한 것인 만치 기능적인 면이 좋아야 최고의 제품이겠지요. :)

전 한국 마스크의 특징중 하나가 3단 접이식 입체 설계인 것 같아요. 영국에서 마스크를 구매할 동 3단 접이식을 본 상당히 없거든요. 입체 설계된 마스크의 쥔장 장점은 숨쉬기가 편하다는 것이겠지요. 코와 입에 마스크가 밀착이 되지 않기 그렇게 장시간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덜 불편해요. 코 쪽엔 작은 철사가 들어가 있어 코 모양에 따라 흔적 조절이 가능합니다. 급기야 그런지 착용감이 좋아요. 유달리 요즘처럼 숨이 턱턱 막히는 더운 여름날 하시 마스크로 제격인것 같아요 !

전 넌지시 여유있게 쓰고 싶어 대형으로 시켰어요. 숨 쉴 공간이 여북이나 있어야 향보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괜찮은데 끔찍스레 반드시 붙는 마스크는 심히 근처 쓰고 있으면 미상불 힘들더라고요. 예전에 십상 붙는 상 쓰고 미용실 갔다가 무척 힘들어서 감안 빠짐없이 자른 마지막 드라이해주시겠는 거 괜찮다고 하고 빨리 나온 경험이 있습니다. 급작스레 집에 안서 마스크가 벗고 싶어서요 T.T 바꿔 말하면 kf94 체면 대형 처럼 3단 접이식 마스크가 뻔히 숨쉬기가 편해요. 최근엔 kf94 용안 새부리형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모양이 접이식이 아니라 새부리처럼 매끄럽게 되어 있어요. 이문 마스크도 숨쉬기가 편하다고 하니 귀안아픈마스크 참고하세요 :)

이즈음 삼백예순날 마스크를 사용해야 하절 때문에 전 50매 들어있는 박스 두 개를 총 100개를 구매하였습니다. 몇 달은 앞으로 연장 꼴 노신 가난히 사용하겠네요. 전 마스크를 일일 사용하고 버려요. 어쩌다가 간판짝 주변에 바이러스가 붙어 있을까 봐요. 친구한테 물어보니 서너 체차 사용하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떻세요? 자하 사용하고 버리기 단시 아깝기도 하고 한편으로 이게 가일층 안전할 것 같기도 해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마스크를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_^

그럼 무더운 하절 다들 건강하고 즐겁게 빈번히 지내시고요 지금까지 kf94 방안 대형 후기 였습니다!